일본 드라마

[일드] 종막의 론도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당신에게-(終幕のロンド ―もう二度と、会えないあなたに―, 2025)

sunnyjp 2025. 9. 28. 15:27
반응형

 

종막의 론도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당신에게-

(終幕のロンド ―もう二度と、会えないあなたに―)

 

"남겨진 물건에는, 전하지 못한 마음이 있다."

 

 

▶ 주연 : 쿠사나기 츠요시(草彅剛 ), 나카무라 유리( 中村ゆり)
▶ 원작 : 高橋 美幸(타카하시 미유키)
▶ 방영일 : 2025년 10월 13일 (월요일) ~

 

 

인트로

누구에게나 언젠가는 찾아오는 영원한 이별. 유품정리인은 남겨진 소중한 유품뿐만 아니라, 떠나간 이들이 미처 전하지 못했던 진실한 마음을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아내를 잃고 어린 아들을 홀로 키우는 유품정리인 토리카이 이츠키(쿠사나기 츠요시). 그는 동료들과 함께 고독사 현장의 특수 청소부터 생전 정리까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과 그 가족들에게 다가갑니다. 인생이란, 가족이란, 그리고 사랑이란 무엇인가. 매회 가슴을 울리는 눈물과 감동을 선사할 휴먼 드라마가 올가을 시작됩니다.

 

출연자 코멘트

  • 토리카이 이츠키 역 / 쿠사나기 츠요시 (草彅剛)
    "대본을 읽고 자연스럽게 눈물이 나올 정도로 정말 멋진 이야기였습니다. 유품정리라는 일은 누구에게나 반드시 찾아오는 가까운 일이지만, 평소에는 잘 의식하지 않죠. 대본을 통해 이렇게 예상치 못한 곳에 인간 드라마가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론도'는 음악 용어로 '반복'이라는 의미가 있는데, 정말 멋진 제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작품을 통해 유품정리라는 직업이 시청자 여러분께 더 깊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미쿠리야 마코토 역 / 나카무라 유리 (中村ゆり)
    "사람은 소중하기에 오히려 말하지 못하는 감정이나 정반대의 행동을 하기도 합니다. 그런 보이지 않는 마음에 다정하게 다가가는 대본에 마음이 움직였습니다. 무엇이 정답인지는 몰라도, 서툴게 발버둥 치면서도 필사적으로 다시 살아가려는 이 역할을 맡게 된 것에 감사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사랑, 가족, 삶과 죽음, 성장 등 많은 테마가 담긴 드라마이니 기대해 주세요."

 

스토리

아내와 사별 후, 어린 아들 리쿠(나가세 야히로)를 홀로 키우는 싱글 파더 토리카이 이츠키(쿠사나기 츠요시). 그는 유품정리 회사 '헤븐즈 메신저'에서 일하며 고인의 마지막 흔적을 정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이츠키는 생전 정리 의뢰를 받고 아유카와 코하루(후부키 준)의 집을 방문합니다. 그녀는 미혼모로 딸을 키워냈으며, 최근 시한부 3개월 선고를 받았다고 고백합니다. 이츠키는 그녀가 남은 삶을 잘 정리할 수 있도록 돕던 중, 그녀의 딸이자 동화 작가인 미쿠리야 마코토(나카무라 유리)와 자주 마주치게 됩니다.

마코토는 대기업 '미쿠리야 홀딩스'의 후계자와 결혼했지만, 남편과 마음이 통하지 않고 시댁의 가치관에 겉돌며 외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런 그녀에게 이츠키의 성실하고 따뜻한 모습은 큰 위로가 되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강하게 이끌리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마코토는 남편이 있는 몸. 유품정리를 통해 맺어진 두 사람의 인연은 애틋하고 안타까운 '어른의 사랑'으로 발전하며, 예상치 못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됩니다.

 

반응형